Tuesday 13 March 2018

스톡 옵션 시장 메이커


Market Maker. Breaking DOWN Market Maker. 가장 일반적인 유형의 시장 제작자는 금융 시장을 유동적으로 유지하기 위해 투자자에게 구매 및 판매 솔루션을 제공하는 중개 회사입니다. 시장 제작자는 개별 중개자가 될 수도 있지만 크기 때문에 구매 및 판매량을 촉진하기 위해 필요한 증권의 경우 거의 모든 시장 제조사는 대형 기관입니다. 마켓 메이커는 금융 거래를 용이하게합니다. 마켓 제조사는 많은 양의 증권을 보유하고 있으며 금융 시장에서 많은 양의 주문을 처리 할 수 ​​있습니다. 구매 및 판매 및 몇 초 만에 마켓 메이커의 좋은 본보기는 보안 주문을 신속하고 효율적으로 채울 수있는 Charles Schwab 또는 Merrill Lynch와 같은 표준 온라인 중개 회사입니다. 기본적으로 마켓 메이커는 항상 투자자 거래량 예를 들어, 투자자가 증권을 팔고 자한다면, 마켓 메이커들은 모든 증권 거래가 끝날 때까지 그 증권을 계속 구매할 것입니다. 반대로, 투자자가 증권을 매입하는 경우 시장 주들이 모든 주문이 채워질 때까지 계속해서 증권을 팔고 있습니다. 따라서 시장 제조사는 금융 시장의 수요와 공급을 만족시키고 증권 거래가 매도인에서 구매자로 바뀌고 부채를 그 반대의 경우 마켓 메이커는 수익을 얻습니다. 모든 마켓 메이커는 자산 보유의 위험에 대해 보상받습니다. 위험에 직면 한 위험은 판매자로부터 구매 한 후 구매자에게 판매 한 이후의 보안 가치의 하락입니다. 따라서, 시장 매매업자는 그들이 커버하는 각각의 증권에 대한 스프레드를 부과한다. 이는 매수 호가 스프레드로 알려져 있으며 금융 거래에서 매우 일반적이다. 예를 들어, 투자자가 온라인 중개 회사를 사용하여 주식을 검색하면, 100이고 입찰 가격은 100 05입니다. 즉, 중개인이 100을 위해 주식을 구매 한 다음 예비 구매자에게 100 05에 대한 주식을 판매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대량 거래를 통해 작은 스프레드 광고 큰 일일 이익에 이르기까지. 마켓 메이커는 누구지? 마켓 메이커는 누구인가. 내가 판매하는 옵션을 정확히 사는 사람은 누구야. 내 옵션을 정확히 파는 사람은 누구야. 사실, 많은 사람들이 옵션 거래에서 실제로 물건을 사고 팔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오픈 마켓에서와 마찬가지로 다른 옵션 트레이더와 옵션이 있지만 항상 그렇지는 않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다른 일반 옵션 트레이더 대신 Market Maker라는 전문가와 실제로 거래하고 있습니다. 많은 옵션 거래자와 주식 거래자가 누구인지 물어 봅니다. 나가 판매 할 때 저에게서 사십시오 그리고 나가 구매할 때 나에게 판매하고있는 누군가는 나가 아무거나가 나가 판매하고있는 주식 또는 주식 선택권을 사고 싶을 때 무엇이 ​​일어난다 정상적이고, 액체 시장에서는, 재고 또는 스톡 옵션을 구입할 때 그리고 누군가가 당신이 판매 할 때를 사기 위해 기다리는 경우 그러나 아무도 당신이 판매 할 때 대기열에 잠기지 않을 때가 있습니다. 있다 여전히 주식이나 주식 옵션을 매매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Market Makers가 들어오는 곳입니다. Market Maker는 입찰을 통해 옵션 거래소에서 시장을 창출하는 것을 돕는 회사의 개인 또는 대표가 될 수 있습니다 시장 거래가 가능한 한 원활하고 연속적으로 이루어 지도록 공개 매수 또는 매도 주문이 없을 경우 그의 계좌를 제공합니다 옵션 매매자가 아무도 대기 행렬에 올리지 않는 주식 옵션을 주문하면 시장 매매자는 주식 옵션을 자신의 포트폴리오 또는 해당 주식 옵션의 예비에서 해당 옵션 트레이더 옵션 구매자가 아무도 대기 행렬에 넣지 않은 스톡 옵션을 판매하도록 주문하면 마켓 메이커는 해당 옵션 트레이더로부터 스톡 옵션을 구매하여 자신의 포트폴리오 및 준비금 이렇게함으로써 시장 주문은 지속적으로 움직이며 불균형을 사고 팔아 급격한 파동과 도랑을 근절합니다. 나스닥 또는 기타 거래 상대방 시장 상황 NYSE가 고용하는 Specialist 시스템과는 달리 NASDAQ에는 주식 거래가 통과해야하는 개인이 없습니다. 대신 모든 거래가 한 마켓 메이커에서 다른 마켓 메이커로 전달됩니다 마켓 메이커 시스템 시장 결정자들은 서로 경쟁하여 주식 옵션을 투자자에게 제시하고 견적을 제시하며 매수와 매도를 의무화합니다. 투자자가 매우 큰 투자자를 배치하는 경우 여러 투자자가 동시에 거래 할 수 있습니다 주문 하나의 시장 제조 업체의 인벤토리로 채울 수없는 옵션 상인은 또한 레벨 II 지수를 통해 개별적인 특정 시장 제조 업체와 직접 거래 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시장 제조 업체는 실제 시장을 구성 주식 또는 옵션 거래자 주문 브로커는 브로커가 마켓 메이커와 함께 구매하거나 팔아 그 순서를 채 웁니다. 마켓 메이커가하는 일을 이해하는 또 다른 방법은 마켓 메이커가 확률을 정한 다음 자신이 원하는 내기를 선택하는 개별 도박꾼을 수용하는 라스베가스의 서적 제작자 마켓 메이커가 입찰을 제공하고 가격을 물어 본 다음 대중에게 해당 가격으로 구매 또는 판매할지 여부를 결정하게합니다 옵션 거래자 , Market Makers는 모든 저 위험 및 위험으로부터 자유로운 기회를 창출하고 이익을 창출하는 것을 목표로하는 마스터 포지션 트레이더입니다. Market Maker System의 이점. NYSE에는 각 증권에 대한 마켓 메이커로 활동할 수있는 교환 사원이 한 명 있습니다. 마켓 메이커 시스템, 많은 마켓 메이커들은 모든 증권사에 배정됩니다. 모든 마켓 메이커는 NYSE와 같이 Specialist로서 효과적으로 활동하기 때문에 각 주식에 대해 많은 전문가가 있습니다. 유동성과 변동성이 다른 분산 된 시장을 만듭니다. 시장 조작이 훨씬 더 어렵다. 마켓 메이커가 없다면 어떻게 될까. 마켓 메이커들은 옵션 거래자에게 사람들 매우 저가로 매수하고 옵션 매매자가 매수 또는 매도를 필사적으로 요구할 때 매우 높은 가격으로 매도한다. 시장에서 시장을 제거 할 때 어떤 일이 일어나는지 보자. XYZ 주식은 방금 발표 한 매우 낙관적 인 주식이다. 환상적인 수익 XYZ 주식을 사고 싶지만 이미 XYZ 주식을 보유하고있는 투자자는 판매하지 않습니다. 판매자를 유치하기 위해 마침내 XYZ 주식에 대해 더 높은 가격으로 입찰을 시작하여 판매자가 주식 판매로 이동합니다. 이미 극단적으로 높을 수 있습니다. XYZ 회사에서 갑작스러운 나쁜 소식을 발표하고 XYZ 주식을 팔기 위해 서둘러야합니다. 당신은 팔려고하지만 아무도 살지 않습니다. 구매자를 끌어 들이기 위해, 당신은 가격을 낮추고 낮출 때까지 마침내 불균형 한 매매 상황에서 마켓 메이커들은 엄청난 격차를 근절하기 위해 중간 가격을위한 유동성을 창출하는 매우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고있다. ns 및 모두를위한 액체 시장을 지키기 위하여. 시장 제작자는 이익을 어떻게 만듭니 까. 시장 결정자는 스톡 옵션을 사고 파는 수수료를받지 않는다. 그래서 그들은 어떻게 이익을 얻는가? 음, 대부분의 기관 시장은 단순히 마커로부터 급여를 받는다. 제조업체 인 Goldman Sachs 및 Morgan Stanley와 같은 Maker 회사는 주식 및 옵션 재고를 유지하고 고객 주문을 표시하기 위해 자본을 투입합니다. 거래 마켓에서 Market Makers는 그가 구매할 가격 그리고 그가 특정 주식이나 주식 옵션을 팔게 될 가격이 가격 차이는 입찰가 스프레드 (Bid-Ask Spread)라고 알려져있다. 매수 주문과 매도 주문이 동시에 발생하면 Market Maker는 차이를 만든다. Bid-Ask Spread를 이익으로보고하십시오. 예 XYZ May30Call 옵션의 입찰 가격은 1 10이고 가격은 1입니다. 30 Market Maker John은 동시에 구매 주문서와 Market Maker 판매 주문서를받습니다. John은 1 월 10 일에 판매자의 May30Call 옵션을 구매 한 다음 동일한 May30Call 옵션을 구매자에게 1:30에 판매하여 완전히 0 %의 이익을 얻습니다. 그러나 마켓 메이커는 주식 또는 주식 옵션은 너무 빨리 팔리고 팔릴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옵션 증권 거래자 나 주식 거래자 만이 증권을 거래하고 있기 때문에 시장 매수자가 매입 할 수있는 주식 또는 주식 옵션은 시장 가격이 현행 가격보다 낮아서 손실을 초래한다. 그러한 위험으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마켓 메이커는 거래가보다 큰 가격 범위에서 위험에 노출되지 않도록 입찰가 스프레드를 넓힌다. Market Maker는 적극적인 옵션 계약을 판매하고 있으며, 특정 옵션 계약의 내재 변동성을 증가시켜 옵션 가격을 자주 인상합니다. 그 결과 변동성 스마일 또는 휘발성 스큐가 발생합니다. 시장 조성, 시장 중개인은 옵션 차익 거래로부터 이익을 얻습니다. Put Call Parity로부터 심각한 이탈이 발생할 경우 Box Spread 및 Conversion Reversal Arbitrage와 같은 옵션 거래 전략을 사용하여 완전히 위험에 빠질 수있는 옵션 가격 결정 불일치가 발생하면 차익 거래 기회가 발생합니다 차익 거래로 인한 수익은 매우 낮기 때문에 브로커 커미션을 지불 할 필요가없는 마켓 메이커 만이 실제로 수익을 창출 할 수 있습니다. 마켓 메이커는 어떻게 위험으로부터 보호받을 수 있습니까? 지금까지 볼 수 있듯이 마켓 메이커는 귀하와 나, 주식과 스톡 옵션을 매매하는 것 특정 방향성 위험에 노출시키지 않는 것 그렇다. 시장 입안자가 매매를 동시에 할 수 있도록 노력하여 비록 매매가 위험을 무릅 쓰지 않게하기를 원한다. 매우 유동적이지 않은 주식이나 스톡 옵션에 존재 대부분의 경우, 마켓 메이커는 스톡 옵션이나 스톡 옵션을 보유하게되고, 예를 들어 마켓 메이커 John은 XYZ를 매입합니다 May 30 콜 옵션 (판매자가 080) XYZ 주식이 마켓 메이커 John이 구매자를 찾기 전에 관리한다면 마켓 메이커 John은 콜 옵션의 가격이 하락하면 돈을 잃게됩니다. Markets Makers 헷징 및 합성 포지션의 유연한 사용을 통해 방향 위험으로부터 자신을 보호합니다. 마켓 메이커는 주식 및 옵션이 다른 상승만큼 떨어지는 포지션을 달성하기 위해 추가 주식 또는 스톡 옵션을 매매함으로써 재고를 헷지합니다. 계정의 전반적인 가치 델타 - 중립 포지션이라고 부르는 것입니다. 특히 주식 옵션 시장을 형성하는 Market Maker의 포지셔닝 전략은 매우 복잡하며 두 번째 계산 및 실행이 필요합니다. Market Maker가되는 모든 특권에도 불구하고 몇몇 새로운 시장 제작자가 실제로 시장에 돈을 잃어 버리는 종류의 위험. akers Face. Market Makers는 스톡 옵션 거래에 대한 6 가지 형태의 위험에 직면 해 있습니다. 방향성 위험 델타 리스크 방향성 또는 델타 리스크는 스톡 옵션 가격이 주식 가치의 변화 Market Maker는 Delta-Neutral로이 위험을 회피하려는 일관된 시도를합니다 .2 감마 위험 감마 위험은 스톡 옵션의 델타 값이 시간에 따라 변할 수있는 위험입니다. 이는 Market Maker의 민감한 Delta - 변동성 리스크 시장에서의 묵시적 변동성의 증가는 주식 옵션의 외생 적 가치를 증가 시키며, 주식 선택권의 내재적 가치는 감소시킨다. 묵시적 변동성은 스톡 옵션의 외적 가치를 감소시킨다. 이것은 베가 위험으로 알려져있다. 스톡 옵션의 재고를 보유하고있는 시장 제작자는 손실을 견딜 수있다. 시간 지연 위험 시간 붕괴 또는 쎄타 위험은 기본 주식이 이동하지 않더라도 만료일이 가까워짐에 따라 스톡 옵션 프리미엄이 감소하는 경우입니다. 장기 스톡 옵션의 재고가있는 마켓 메이커는 장기간에 걸쳐 손실을 지속 할 수 있습니다 기초 금리가 움직이지 않는 경우 5 금리 위험 스톡 옵션, 특히 장기 금리는 금리 변화로 인해 약간 영향을 받음이 변경은 대부분의 옵션 거래자에게는 중요하지 않지만 주식의 매우 큰 재고를 보유하고있는 Market Maker에게 중요합니다 옵션이 위험은 옵션으로 표시됩니다 .6 배당금 위험 배당금 신고 된 배당금 통화 옵션 보유자가 배당금을 수령하지 않음 해당 위험은 일반적으로 마켓 메이커가 미리 주식을 매수함으로써 헤지합니다. 배당금 신고 배당금은 콜 옵션 가치의 하락을 헤지합니다. 독립 옵션 트레이더와 달리, 마켓 메이커는 자신의 인벤토리를 매각 할 수 없습니다 위의 위험으로 인해 스톡 옵션이 가치가 하락할 것이라는 것을 알기 때문에 스톡 옵션을 단순히 시장 메이저에게주는 중요한 기술입니다. 하나는 시장 지배자가됩니까? Goldman Sachs와 같은 Market Maker 회사 중 하나 또는 NASDAQ의 회원 인 청산 대행사 또는 중개 회사를 통해 Market Maker에 참여 함 대부분의 회사는 직업 훈련을 제공하고 신청자는 적어도 다음 기준을 충족해야합니다 .1 학사 학위 2 우수한 수리력 및 분석 기술. 대부분의 시장 조사 업체는 신청자가 필요한 수리 및 분석 기술을 보유하고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입학 시험을 실시합니다. 실제로 마켓 메이커가 되려면 단순히 숫자를 잘하는 것 이상으로 많은 것을 요구합니다. 마켓 메이커가되는 데는 특별한 정신력이 필요합니다. 마켓 메이커가되는 또 다른 방법은 나스닥이나 LSE 자체에 거래 구덩이를 소유하여 대부분의 개인에게 도달 할 수없는 것입니다. 시장 메이커 질문. 옵션 기본 사항 옵션이란 무엇인가? 옵션은 특정 날짜 또는 그 이전에 특정 가격으로 기본 자산을 매매하는 권리를 구매자에게 부여하는 계약이지만 주식과 마찬가지로 옵션 또는 채권은 보안입니다 엄격히 정의 된 조건과 속성을 가진 구속력있는 계약입니다. 혼란 스러움 옵션 뒤에있는 아이디어는 많은 일상 상황에 존재합니다. 예를 들어, 구매하려는 집을 발견했다고 말하십시오. 불행히도, 당신은 3 개월 더 살 현금을 얻지 못했을 것입니다. 당신은 주인에게 이야기하고 200,000의 가격에 3 개월 만에 집을 살 수있는 거래를 협상합니다. 주인은 동의하지만, 이 옵션에 대해, 당신은 지불합니다 3,000의 가격. 지금, 일어날지도 모르는 2 개의 이론적 인 상황을 고려해라. 그것은 집이 실제로 Elvis의 진실 된 출생지다고 발견했다. 그 결과, 집의 시장 가치는 1 백만에 급상승한다. 주인이 당신에게 옵션을 팔았 기 때문에, 그는 의무감이있다. 결국 200,000 명의 집을 팔아서 결국 797,000 ~ 200,000 ~ 3,000의 이익을 얻습니다. 집을 둘러 보면서 벽이 석면으로 가득 차있을뿐만 아니라 헨리 7 세의 유령은 주 침실을 더럽 힙니다. 지능형 쥐 한 마리가 지하실에 요새를지었습니다. 원래는 당신이 꿈의 집을 발견했다고 생각했지만, 지금은 쓸모없는 곳으로 생각했습니다. 옵션, 당신은 판매를 통해 갈 의무가 없습니다 물론, 당신은 여전히 ​​옵션의 3,000 가격을 잃게됩니다. 이 예제는 두 가지 매우 중요한 포인트를 보여줍니다 첫째, 당신이 옵션을 구입하면, 당신은 의무가 있지만 의무가 없습니다 무언가를하십시오 당신은 항상 만료일을 지나칠 수 있습니다. 그 시점에서 옵션이 무용지물이되면, 당신은 옵션에 대해 지불했던 돈인 100 번째 투자를 잃습니다. 둘째, 옵션은 단지 계약 일뿐입니다. 언쟁하다 자산 예탁 자산이 이유 때문에 파생 상품이라고 부르는 옵션은 옵션이 그 값을 다른 것으로부터 파생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 예에서는 주택이 기본 자산입니다. 대부분의 경우 기본 자산은 주식 또는 인덱스입니다. 두 가지 유형의 옵션은 통화 및 풋입니다. 통화는 소유자에게 특정 기간 내에 특정 가격으로 자산을 살 권리를 부여합니다. 통화는 주식에 대해 긴 포지션을 갖는 것과 유사합니다. 통화 구매자는 주식이 증가 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옵션은 만료되기 전에 실질적으로 만기가됩니다. Put는 소유자에게 특정 기간 내에 특정 가격으로 자산을 매각 할 권리를 부여합니다. 주식은 주식에 대한 짧은 포지션과 매우 유사합니다. 주식 매입자는 주식 가격이 선택권 시장에있는 참가자 옵션 시장에있는 참가자의 유형은 그들이 취하는 포지션에 따라 4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통화 구매자. 통화 자. Put of buyers. Put sellers. 옵션을 구매하는 사람들 보유자라고 불리우며 선택권을 판매하는 사람은 작가라고 불리며 구매자는 긴 직위를 가지고 있다고 말합니다. 판매자는 짧은 직위를 가지고 있다고 말합니다. 구매자와 판매자의 중요한 차이점이 있습니다. 소지자 및 구매자는 구매자에게 의무가 없습니다 구매 또는 판매 선택권이있는 경우 권리를 행사할 수있는 선택권이 있습니다. 그러나 작가 및 작가의 판매 인은 구매 또는 판매 할 의무가 있습니다. 이는 판매자가 구매 또는 판매 약속을 지키도록 요구 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이것이 혼란스러워 보인다면 걱정하지 마라. 이런 이유 때문에 우리는 구매자의 관점에서 옵션을 보게 될 것이다. 판매 옵션은 더 복잡하고 더 위험 할 수있다. 이 시점에서, 두 가지가 있다는 것을 이해하는 것으로 충분하다. Lingo 옵션을 거래하려면 옵션 시장과 관련된 용어를 알아야합니다. 기본 주식을 구매하거나 판매 할 수있는 가격을 파업 가격이라고합니다. 이것은 p입니다 쌀 주식 가격은 콜을 위해서 위를 차지하거나 풋을 위해 아래로 가야합니다. 이익을 위해 포지션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이 모든 것은 만기일 이전에 발생해야합니다. 시카고 보드 옵션 거래소와 같은 국가 옵션 거래소에서 거래되는 옵션 CBOE는 상장 된 옵션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들은 행사 가격 및 만료일이 고정되어 있습니다. 나열된 각 옵션은 계약으로 알려진 회사 주식 100 주를 나타냅니다. 통화 옵션의 경우, 주가가 주가보다 높으면 옵션이 인 - 인 - 파업 가격 풋 옵션은 주가가 파업 가격보다 낮 으면 in-the-money이다. 옵션이 in-the-money 인 금액은 고유 가치 라 불린다. 옵션의 총 비용은 프리미엄이 가격은 주식 가격, 파업 가격, 만료 시간 가치 및 변동성까지 남은 시간을 포함하는 요인에 의해 결정됩니다. 이러한 모든 요소 때문에 옵션의 프리미엄을 결정하는 일은 복잡하고이 자습서의 범위를 벗어납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